dongsub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4
코다리무조림은 양념과 식감이 조화를 이룹니다. 코다리는 쫄깃하면서도 비린내 없이 잘 어우러지고, 무는 양념을 머금어 부드럽게 익어 있습니다. 매콤달콤한 맛이 밥을 자연스럽게 부르게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