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4
빨간 오뎅볶이는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오뎅 한 조각마다 스며들어 입맛을 확 돋운다. 오뎅 자체는 쫄깃하고 부드러워 씹는 재미가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