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목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4
목살 ㅡ김치찌개 끓여욥 고기가 맛있어요. 구워먹도도 좋고 후지 전지보다 맛있어요. 김치 푹익은거 넣고 김치국물 부어서 고기많이 넣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지니5533989
리뷰831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