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4
농심 오징어짬뽕!
짬뽕 국물이 생각날때,끓여먹기 좋아요~
추운날 따끈한 국물이 아주 좋네요~
매콤함을 원하시면 고춧가루 한스푼 추가!!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풀잎소리7
리뷰1161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