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아이님의 광동 광동 밀싹 보리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큼아이님의 광동 광동 밀싹 보리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큼아이
리뷰10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4
ㅡ보리차 끓여서 마시면 구수하니 마시기 좋아요
따뜻하게 한잔씩 마시기에도 너무 좋구요 티백으로 되어있어 편하기도해요
#일반식 #점심

1잔(500ml)
0kcal
광동광동 밀싹 보리차
5.0(리뷰 21개)
·식단기록247회0
상큼아이
리뷰107

1잔(500ml)
0kcal
광동광동 밀싹 보리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