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4
오늘 점심으로 먹은 김이에요 ㅎㅎ
집에 딱히 먹을 반찬이 없어서 김에다 밥 싸먹으니 요것도 별미네요 ㅋㅋ
들기름향이 솔솔 나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김동자
리뷰769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