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아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은아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은아
리뷰16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4
코다리 무조림
코다리에 양념이 맛있게 졸여져서 맛있었다
코다리 살이 야들야들하니 밥과 먹기 딱 좋은 간이라서
밥 도둑이임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
하은아
리뷰161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