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04
주말 저녁식사 스팸구이입니다.
스팸은 언제먹어도 참 맛있믄 것 같습니다
아침밥에 올여먹어도 저녁 야식으로 먹어도 맫주랑 한 잔해도 스팸은 언제나 옳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프로워크
리뷰916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