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플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왕플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왕플
리뷰5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22
야식으로 먹은 오징어짬뽕 소컵입니다
오징어향이랑 조금 얼큰하고 칼칼한 맛 국물이 짬뽕 해물향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왕플
리뷰585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