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04
코다리 전문집에가서 먹은 코다리무조림입니다. 코다리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먹었는데 이집은 좀 매운편이여서 불호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