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4
오징어짬뽕은 오징어가 조금 들어있어서 국물을 진하게 먹고싶을땐 계란과 참치를 넣어 먹었더니 국물 떠 먹을때 정말 맛잇네요 면발은 쫄깃쫄깃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윤듀종이
리뷰601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