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22
칼국수는 역시 질리지 않는 메뉴인거같아요. 여기에 잘 익은 김치랑 먹으면 환상궁합이죠.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