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맘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실이맘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실이맘하
리뷰2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4
저녁외식으로 오랜만에 냉동삼겹살을 먹었어요
생삼겹살도 좋지만 가끔 냉동삼겹살이 땡길때도
있잖아요 ㅎㅎ 고기는 다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몽실이맘하
리뷰27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