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글라이드 꿔바로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글라이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5
바삭하게 튀긴 겉면을 한입 베어 물면 안쪽 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럽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코팅되듯 어우러져 씹을수록 바삭함과 쫄깃하다. 간장을 살짝 찍어도 더 맛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5kcal
글라이드꿔바로우
4.9(리뷰 113개)
·식단기록1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