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2
마가렛트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고급 과자라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약간 달달하면서 소프트한 식감이 마가렛트의 매력인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