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달담 반건조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달담 반건조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5
반건조 고구마는 겉은 살짝 쫀득하고 속은 촉촉하게 말랑하다. 고구마 특유의 구수한 단맛이 천천히 퍼지고,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단맛이난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98kcal
달담반건조 고구마
4.9(리뷰 10개)
·식단기록3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