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5
점심으로 닭가슴살 스테이크랑 양배추 발사믹 샐러드랑 밥이랑 먹었는데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꼭 햄같은 느낌이지만 맛나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4.9(리뷰 40개)
·식단기록557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