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5
냉삼겹이에요 먹고싶은만큼만 구워먹어서 좋아요
남편이랑 저녁에 야식겸 먹으려고 사왔어요
같이 먹으니까 훨씬 맛있어요
같이 먹기에도 양이.적당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