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3641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3641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3641
리뷰166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05
먹을 것이 적당하지 않을 때나 속이 허전할 때 라면을 끓이면 냄새부터 입맛을 자극하죠. 라면은 힐링푸드죠. 맛있고 간편하고 보관 간편하고 최고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