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쏭로즈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쏭쏭로즈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쏭쏭로즈
리뷰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5
계란말이 를 안자르고 통으로
먹어봤습니다 소금쪼금해서 밥이랑
먹어도 배가 든든한 계란말이
파도 송송쓸어서 계란과 풀어서
후라이팬 에 말아버리면 완성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쏭쏭로즈
리뷰74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