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18
계란말이김밥만들었어요일반김밥이랑계란물풀어서입히면계란말이김밥완성입니다.김밥싸놓고특별하게먹고싶을때이렇게한번씩해먹으면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seabuck
리뷰944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