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5
목살 구이로 부드럽게 만들어서 먹었더니 맛있어요
기름이 없어 담백하게 먹었고 씹는 맛도 좋아서 가족 모두 맛있게 먹고 든든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민첩한꾸잉
리뷰673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