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5
내사랑 버거리 수제버거. 빵의 부드러움이 장난 아님.
한입먹으면 미국에서 먹었던 그 맛이 생각나요 ㅋ 느끼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심 안됩니다 ㅋㅋㅋ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솜쭌엄마
리뷰756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