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2
단골 식당이 근거리에 또다른 식당을 오픈해서 가봤습니다
저녁장사한 한다 해서 저녁어 냉동 삼겹살을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한소래미
리뷰374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