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5
너무나 간단한 고구마요리이다
요리라고 하기에 민망한
고구마 채썰어 올리브 오일 조금 두르고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40분돌렸다
너무 많이 돌린듯하다 딱딱하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사비나67
리뷰340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