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458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458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458
리뷰9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5
오이김밥
나는 시금치나 부추가 들어간김밥보단 오이가 들어간 김밥 좋다.근데 여기는 오이김밥이 진짜 없는데 딱 발견!!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지니5344458
리뷰92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