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denk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ondenk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ndenk
리뷰3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5
김포 밤가시버거 입니다
세우에 입혀진 불향과 양파튀김이
매우 맛있습니다
빵도 유기농 밀가루로 직접 만들어서인지
맛있습니드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Gondenk
리뷰30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