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게타C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게타C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게타C
리뷰21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5
반찬 없을 때 한 번씩 먹기 좋음.
나트륨이 많아 너무 자주 먹는 건 피한다. 뜨거운 물로 한 번 튀기고 구워먹는 게 좋은것 같다.
덜 짜고 깔끔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라게타C
리뷰214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