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23
해파리냉채를 먹었어요. 쫄깃한 해파리 식감과 상큼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안이 시원하고 개운해지면서, 한 입씩 먹을 때마다 입맛이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
딸기초코몽
리뷰1229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