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5
쇼유라면 예쁘게 디피해서 먹었습니다ㅋㅋㅋ 김 3장이 올라간 게 너무 맛있네요. 일단 비주얼부터가 먹음직스러워요 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75g)
340kcal
GS25쇼유라멘
4.9(리뷰 21개)
·식단기록42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75g)
340kcal
GS25쇼유라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