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05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포테이토로 짭짤한 간이 적당해 한 입씩 집어 먹기 좋았고 햄버거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만족스러운 사이드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
뿌꾸빠
리뷰652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