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담퀸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담퀸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담퀸
리뷰207
조회수 65 작성일자 26.01.06
스팸 구워서 밥 먹으려구요
뜨뜻한 밥에 얹혀 먹으면 일품이에요
좀 짜서 전 리챔을 주로 사는데 스팸도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솔담퀸
리뷰207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