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6
수제버거를 대나무 만두 찜통? 같은 곳에 주는데 플레이팅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빵을 만든다고 했는데 직접 구워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폭신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지니5476908
리뷰754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