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6
간단하게 즐기는 꿔바로우~ 두 봉지 뜯으니까 아주 넉넉하더라구용ㅎㅎ 셋이서 맛나게 먹었답니당 바삭 쫀득 > < ㅎㅎ 맛나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5kcal
튀김공방꿔바로우
4.8(리뷰 15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