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4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06
회사에서 점심으로 탱글 파스타 컵라면 먹어봤습니다~ 칼국수면이고 소스 국물이 맛있네요~ 물안버리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돼서 먹기 편한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독정이
리뷰544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