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6
빨간 오뎅볶이가 밑반찬으로 나왔습니다 ㅋㅋ많이는 아니고 살짝 맛볼수있는정도의 양으로 나왔는데ㅋ야채도 같이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