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먹고한잔하자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루사먹고한잔하자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루사먹고한잔하자
리뷰1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6
냉동삼겹살집
호매실 19단지쪽
밑반찬 고기상태 좋고
술한잔 기울이며 부담없이 가족들
지인들 외식하기 좋을듯.
가성비 괜찮음.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우루사먹고한잔하자
리뷰16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