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jenny님의 중식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sjenny님의 중식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sjenny
리뷰19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6
더현대에 위치한 사천화가에서 먹은 마파두부와 짬뽕
그리고 꿔바로우와 샤오롱바오까지 ~ 어느 하나 맛없지 않은 것이 없었어요
모두 매콤하지만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한국인들이 좋아할 맛있는 중식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50kcal
중식
4.9(리뷰 1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