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6
계란말이는 반찬 중에서도 손이 많이 가는 음식입니다. 여러 번 말아 층이 생기면 식감이 좋아지고, 한 입 베어 물 때 포슬한 느낌이 살아납니다. 짭짤하게 간을 맞추면 밥반찬으로도 참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