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6
마트에서 파는 유부예요 새콤달콤하고 소스가 가득 들어 있어 아주 맛있답니다 살짝 짜서 안에 밥을 넣어서 유부초밥을 해 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