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힝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힝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힝
리뷰24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6
진짜 이 세상에 김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진짜 긴 말 있으면 밥 두 색으로 다 먹을 수 있고 진짜 아빠가 시장에서사왔다고 하는데 아빠가 지금 이게 세 번째 집이라고 했는데 세 번째 집이 가장 맛있다 진짜 맨날여서 사왔음 좋겠네 떨어지기 전에 미리 미리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