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6
계란풀어 부치고 야채 넣어 밥 볶아서 오믈렛 해먹었습니다
촉촉하고 몽글몽글한 식감이 좋고 맛있습니다
소화도 잘 되고 단백질 등 영양도 가득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