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없엉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입맛없엉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입맛없엉
리뷰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6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버터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간단히 만들었어요. 버터향이 은은하게 나서 간식으로 챙기기 좋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
입맛없엉
리뷰52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