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폴바셋 반숙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폴바셋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64 작성일자 26.01.06
반숙란은 노른자가 촉촉하게 잘 익어서 퍽퍽함 없이 먹기 좋았어요. 짜지않고 딱 좋은 간이라 빵이나 샌드위치랑 같이 먹기 깔끔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55kcal
폴바셋반숙란
4.8(리뷰 4개)
0
byhahn
리뷰1782

1인분(50g)
55kcal
폴바셋반숙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