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6
계란말이
파를 송송썰어서 넣은 계란말이.
계란말이 두껍게하면 잘 안되어서 작게 마는편이다.
굴전하고 남은 계란으로 만들어서 더 작기도 하다.
작아도 맛있으니 장땡!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