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1.06
마트에서 사 온 계란이 많아서 날짜 지나기 전에 계란말이 만들기 ㅎ 먹고 나면 소화도 잘되고 꽤 든든해서 좋다. 케찹 뿌려서 먹으면 저녁으로 굿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