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6
고구마는 겨울 간식으로 많이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달짝하니 맛도 있는 고구마
자주 먹는 편입니다 보기만해도 색깔도 빨갛고 맛이 있어 보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4947
리뷰4364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