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6
넘나 맛난~ 라면 ㅎㅎ 김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용 ㅠ.ㅠ 국물도 넘나 맛나구~ 꿀조합 > < 마시쪄잉ㅎㅎ대만족한 식사였어용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