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06
스팸구이는 겉이 노릇해지며 짭짤한 고기 향이 살아난다. 기름기와 고소함이 어우러져 밥이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