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플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왕플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왕플
리뷰5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7
김가네 김밥 가격은 많이 비싸요
하지만 그만큼 맛있네요
속재료 아낌없어서 김밥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시간에 한줄 먹었는데 배불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왕플
리뷰585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